본문 바로가기
미국 주식

애플 주가 꾸준히 사모아야 되는 이유

by 잡쓰 박선생 2021. 12. 13.

애플 주가 미국 주식 투자
애플 주가 미국 주식 투자

 

애플은 국내 주식 투자자들이 미국 주식 중에서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 주식입니다. 전세계 시가총액 1위인 기업이고 제가 생각하기에 이 지구에서 가장 안전한 주가를 자랑하는 주식입니다.

 

애플 주식을 매수해야 되는 이유는 정말 많습니다. 그 이유를 알면 돈이 있다면 꾸준히 사게 될 것 입니다. 다음 글을 보시고 애플에 주식 투자를 시작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미국 주식 투자에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애플 주가 꼭 사야되는 이유

애플 주가는 올해 38%의 상승을 보였습니다. 전세계 시가총액 1위인 애플이 이정도 변동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s&p500은 20%정도인데 더 많이 오른 셈이죠.

 

애플 주가 미국 주식 투자
애플 주가 미국 주식 투자

 

이렇게 애플의 주가가 상승하는 이유로는 아이폰, 아이패드, 맥과 같은 제품들과 서비스 부문에서 모두 실적이 좋기 때문입니다. 또한 충실한 소비자들을 만들어내는 것도 한 몫하고 있지요.

 

코로나는 애플의 주가 상승을 부축였습니다. 전세계 수억 명의 사람들이 집에서 일하고 여가를 즐기면서 애플의 제품을 사도록 부채질을 하였지요. 이 덕분에 애플은 계속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고 있습니다.

 

애플은 2020년 매출이 2,750억 달러에서 2021년 33%의 상승을 보여주었습니다. 작년에는 이제 애플의 매출은 더 이상 상승하기 어렵다고 판단하였지만 성장이 엄청났죠.

 

애플 주가 미국 주식 투자
애플 주가 미국 주식 투자

 

또한 애플의 제품과 서비스의 판매는 마진이 좋은데요. 가장 최근 분기에 서비스 부문의 이익률은 무려 70%나 됩니다. 애플의 서비스 부문은 2020년 대비하여 1억 6천만 명 증가한 7억 4천 5백만 것의 유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애플의 아이폰과 아이패드와 같은 전자기기들의 이익률은 34.3%입니다. 엄청난 성장성에 이익률까지 제가 애플을 사랑하는 이유이고 꾸준히 사모아야 되는 이유입니다.

 

애플 주가 미국 주식 투자
애플 주가 미국 주식 투자

 

애플의 제품들은 애플의 서비스를 하기 위한 관문으로 생각하면 서비스 부문이 얼마나 더 커질지 예상이 됩니다. 예를 들면 아이폰을 샀으면 애플 뮤직을 구독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애플은 주식은 항상 비싸다고 여겨지는 주식입니다. 현재 PER은 30배로 최근 주가 상승으로 인해 높아졌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28배였는데 최근 애플의 주가 상승이 무섭기는 합니다.

 

애플 주가 미국 주식 투자
애플 주가 미국 주식 투자

 

미국의 주식 투자 전문가는 애플 주식을 사야되는 5가지 이유를 말했습니다. 여러분도 동의 하시는 부분일 겁니다.

애플 주식을 사야되는 이유
1. 아이폰의 충성도 90%
2. 7억 4,500만의 구독자
3. 1,910억 달러의 현금과 자산
4. 인플레이션으로부터 자유롭다
5. 860억 달러의 자사주 매입

 

 

 

 

애플 주가 지금 살까?

애플에 대한 전문가들의 의견은 긍정적입니다. 28명의 전문가들 중에서 22명이 매수의 의견을 주었고 5명이 보유의 의견을 주었습니다. 매도 의견은 1명만 있습니다. 애플에 대한 평균 목표주가는 169달러로 현재 주가 179달러 보다 낮습니다. 애플 주가가 최근 급등했기 때문에 목표주가와 현재 주가가 역전이 되었습니다.

 

애플 주가 미국 주식 투자
애플 주가 미국 주식 투자

 

애플의 가장 최근 목표주가는 185달러와 200달러로 애플의 목표주가가 계속 높아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애플 주가 미국 주식 투자
애플 주가 미국 주식 투자

 

애플은 최근 애플카와 AR과 XR에 대해서 진출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애플카는 2025년에 나올 전망이고 AR과 XR은 내년에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애플이 한다면 가능할 것으로 보이고 이는 주가 상승으로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 주가 상승의 요인이 많기에 지금 실적이 좋은 애플을 비싸다고 안사는 것은 미련한 생각입니다. 그렇기에 지금 당장 MTS를 켜고 애플 주식 하나를 담아가는 걸로 투자를 시작하면 어떨까요.

 

애플 주가 미국 주식 투자
애플 주가 미국 주식 투자

 

주식 투자의 책임은 개인이 가지고 있으니 다른 자료들도 찾아보시고 신중히 선택한 뒤에 투자를 하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을 보고 싶으시면 TipRanks에 들어가셔서 AAPL을 검색하시면 미국 주식 투자에 다양한 자료와 뉴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